Daily e-sports

[이슈] 앱크로스 수집형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원스토어 인기 1위

center
앱크로스는 뎀코포레이션과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가 출시 4일 만에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2019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차세대 글로벌 제작 지원 사업 대상으로 지정되며 입증 받았던 게임성을 바탕으로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전투가 압권이다.

특히, 다양한 랭킹전 콘텐츠를 통한 PVP 위주의 색다른 육성 시스템은 반복적인 전투로 피로감을 느낀 국내 액션 RPG 이용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랭킹 순위를 예측하는 투표 시스템, 모든 조건을 달성하면 새로운 콘텐츠로 업그레이드 되는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도 이같은 인기에 한 몫 했다.

앱크로스는 관계자는 "'크로스오버: 더 랭커'가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이용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빠른 피드백을 통한 양질의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