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총상금 3억원 규모 '블소 토너먼트 2019' 정보 공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9(이하 블소 토너먼트)'의 정규 시즌 정보를 23일 공개했다.

엔씨는 올해 '블소 토너먼트'의 정식 종목으로 '사슬군도 단체전'을 채택했다. 단체전(3인 1팀)으로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은 ▲5-6월 참가신청 및 온라인 예선 ▲7-8월 오프라인 본선을 진행해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팀을 선발한다. 글로벌 출전 팀은 각 해외 지역에서 선발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이다.

올해 '블소 토너먼트' 정규 시즌의 총 상금은 약 3억 원 규모다. '코리아 시즌'의 상금 규모는 약 1억 원, '월드 챔피언십'은 약 2억 원이다.

'사슬군도'는 엔씨가 지난해 '블소'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다. 아이템과 지형 등을 활용해 전략을 세워 실력을 겨루는 생존 전투 방식이다. 기본 장비와 상관없이 누구나 역전해 승리할 수 있어 e스포츠의 재미를 높였다.

'블소' 이용자는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정규 시즌 참가 희망자는 6월5일부터 함께 할 팀원을 구성하고 연습할 수 있다. 랭킹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상위 랭킹 100명은 '코리아 시즌' 신규의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5월 말 공개 예정이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