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GPM 몬스터VR, 인천 진로교육센터 지정 진로체험처 선정

center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VR테마파크 '몬스터VR'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은 몬스터VR이 인천시 교육청 산하 인천 진로교육센터에서 지정하는 진로체험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GPM은 몬스터VR을 방문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VR관련 기술 및 문화 등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VR콘텐츠의 개발 과정에 관한 교육부터 체험까지 최적의 진로 체험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이론 교육이 아닌 체험을 통한 현장 중심의 교육 지원으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의 미래 꿈찾기에 함께 나서고 있다.

또, 다양한 VR 어트랙션과 VR 콘텐츠 등 VR 게임 체험과 함께 미 항공우주국(NASA)가 개발한 우주 비행사 신체 훈련 VR 프로그램인 '어스라이트(Earthlight)'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교육용 콘텐츠를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몬스터VR을 방문한 학생들이 VR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고 느끼면서 미래의 기술과 문화를 체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양질의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진로교육센터는 학생들의 진로 교육을 위한 다양한 체험처 발굴과 함께 진로체험 시스템 체계 구축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한 기관들을 심사해 우수 진로체험처로 선정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