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이수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ROG스토어 오픈

center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 지사장 데이비드 푸)는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스토어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오픈하게 되는 ROG 스토어는 기존의 노트북 및 PC 전시에서 보다확대해 게이머를 위한 에이수스만의 브랜드인 ROG에 대한 전문 스토어로 ROG 기반의 다양한 모니터, 공유기, 게이밍기어, 그래픽카드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ROG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ROG 스토어는 마트 역사상 최초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입점했으며, 휴일에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제품 전시 뿐만 아니라 최신 노트북 사양 및 데스크탑을 직접 체험할수 있는 체험존도 같이 운영한다. 인텔 3종과 AMD 3종의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1660Ti 및 2080Ti 그래픽카드까지 전시 판매하며, 기존에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게이밍기어, ROG공유기, 모니터 등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center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6일부터 4일간 ROG 제품들을 일별 20개 한정 수량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이번에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ROG스토어 오픈한 것은 매우 고무적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이다"며 "이번 ROG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방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