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한국인 챔스 결승 첫 골 도전 손흥민, '영웅신검' 모델 발탁

center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홍보모델로 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간판 공격수로, 팀의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 진출에 큰 공헌을 세운 바 있다. 도르트문트와의 8강전과 맨체스터 시티와의 4강전에서 무려 4골을 기록하며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켰다. 시선게임즈는 무서운 경기력을 뽐내는 손흥민의 모습이 '영웅신검'의 슬로건 '최고와 최고가 만났다'와 잘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손흥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러 영상을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영웅신검'은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수준 높은 그래픽이 압권인 무협 MMORPG로, PvE, 개인 PvP, 길드 PvP, 공중전 등 다양한 경쟁 시스템을 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의 화려한 코스튬과 보물 탐색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무협 MMORPG의 정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선게임즈코리아 정 커 대표는 "무협 MMORPG '영웅신검'과 당대 최고 슈퍼스타 손흥민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시작될 '영웅신검'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