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기록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서비스 29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3월21일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높은 기대감에 힘입어 4일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출시 후 2주 동안 한국와 대만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이어간 바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슈퍼 스킬'과 '정수 시스템'을 활용해 모바일에서도 박진감 있게 물풍선 대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치장 아이템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넥슨은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4월20일부터 3일 동안 '브라운 조각(3개)', '500 보라루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맵인 '빌리지'와 '해적' 테마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카페를 통해 선보였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