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영원한 친구도, 적도 없다!" 80만 명이 선택한 모바일 RPG '마왕기', 출시 초읽기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돌파한 모바일게임 기대작 ‘마왕기’의 출시가 임박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는 판타지와 무협이 공존하는 모바일 RPG '마왕기'를 차주 중 국내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마왕기는 인간계를 어지럽히는 마왕에 대항해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원정대를 조직해 모험을 떠나는 시나리오의 게임으로 지난 18일 사전예약 신청자가 80만 명을 넘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카툰풍으로 그려진 참신한 일러스트와 게임 그래픽은 목적성 강한 스토리와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하다.

최근 모바일 RPG 트렌드에 부합하는 풀오토 시스템은 이 게임의 큰 장점이다. 모든 조작이 자동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한 설정으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자칫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캐릭터 모션이나 스킬 등도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연출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왕기에서 친구는 다른 게임과 개념이 다르다. 시나리오 상 힘을 모아 쓰러뜨려야 하는 마왕에 대적할 때는 동료이지만, 자신의 레벨업을 위해서는 친구와의 PvP를 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영원한 아군도 영원한 적군도 없는 게임이다.

그 외에도 파티 매칭전, 보스진압전, 결투장 대전 등 매일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도전 미션은 보너스 보상과 함께 플레이에 활력을 주는 흥미 요소이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4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인 ‘1,800원보’가 100% 증정된다. 최종 담금질을 거쳐 차주 중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