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녀 치어리더 안지현, 무협 RPG '검과같이' 모델 발탁

center
SJE&M(대표 김선수)은 15일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신작 모바일 무협 MMORPG '검과같이'의 홍보모델로 '치어리더계 설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어리더 안지현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검과같이'는 신이 되기 위해 인간계, 마계, 천계, 영계를 오가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MMORPG다. 날개, 법보, 신병을 통한 외형 변화와 코스튬 등 방대하고 화려한 변신 시스템은 이용자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한다.

center


정식 출시에 앞서 SJE&M은 '검과같이'의 홍보모델로 인기 치어리더 안지현을 선정했으며, 안지현이 게임 내 주무기인 검을 들고 활약을 펼치는 홍보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검과같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4월29일까지 비경에서 문, 화, 상, 품, 권 아이템을 모아 10회 이상 교환한 이용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글자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같은 기간 각 서버 별 전투력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 달성한 이용자에게 '골드바 1돈', '기어 아이콘X2018', 'CJ 외식상품권 10만 원권' 등을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전투력 랭킹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여검사 캐릭터 생성 시, 치어리더 안지현의 캐릭터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안지현 캐릭터 지급 이벤트'도 준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방침이다.

'검과같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