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김소연 이상우 "설렘포인트"

김소연 이상우 부부가 화제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가 화제다.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설렘 포인트는 어디쯤일까.

만약 이 같은 궁금증이 생긴다면 해투 본방 시청은 필수.

'해피투게더4'에서 김소연이 이상우와 매일 15시간씩 데이트로 얼굴까지 상했던 역대급 비밀 연애를 밝힐 예정이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김소연♥이상우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서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비밀 연애 시절을 공개했다.

당시 김소연은 "아침 7시부터 기사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 다음날 또 아침 7시에 만나기 위해 밤 10시에 헤어졌다"며 무려 15시간동안 데이트 강행군을 펼쳤다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 보다 이상우와 연애를 할 때 얼굴이 더 상했다"며 때아닌 데이트 부작용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김소연은 이상우와 비밀 데이트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몸을 구부정하게 하고 다녔다"고 밝힌 것.

이어 김소연은 "(이상우와 데이트를) 사람들에게 안 들킨 줄 알았다.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까 저희를 보신 분들이 모른 척 해주신 거였다"며 비밀 데이트가 가능했던 특급 비밀을 공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한편 이날 김소연은 "결혼으로 토크 에피소드가 생겼다"며 연애 시절 못지않은 상상초월 신혼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상우의 애정 신이 나오면 미리 자리를 피한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이상우와의 비밀 연애부터 달콤한 신혼 생활까지, 김소연이 직접 밝힐 풀 러브스토리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김소연♥이상우 러브스토리는 18일(내일) 밤 11시 10분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