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X 페이트/엑스트라 CCC' 티저 오픈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의 '페이트/엑스트라 CCC'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하며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0일 정식 개막 예정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X 페이트/엑스트라 CCC'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로 발매된 '페이트/엑스트라 CCC'의 등장인물을 비롯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영상 공유 캠페인을 시작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에 게재된 스페셜 이벤트 영상이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최대 15개의 성정석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해당 스페셜 이벤트를 기념해 개막 직전까지 5성(SSR) 길가메시, 5성(SSR) 네로 클라우디우스(브라이드), 5성(SSR) 카르나, 5성(SSR) 타마모노마에 등을 소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서번트들은 오는 30일 시작하는 스페셜 이벤트에서 타 서번트보다 유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네로 클라우디우스(브라이드)의 경우 모션 및 보구 연출이 개편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