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BJ들이 주목한 그 게임" 모바일게임 기대작 '폭주삼국지', 16일 정식 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카드 RPG, 런닝, 막탄 슈팅의 재미 요소를 한데 모아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초특급 모바일게임 기대작 ‘폭주삼국지’가 금일(16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유명 게이머와 BJ, 크리에이터 등 인터넷 방송인들이 게임 출시 전부터 관심을 보이고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와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참여해 피드백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의 고전 소설 <삼국지연의> 속 유명 인물들을 코믹발랄한 SD 캐릭터로 풀어냈으며, 전투는 런닝과 막탄계 슈팅, 장수 기용은 카드 RPG 방식이다. 비 오듯 쏟아지는 탄환을 피하며 싸우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해, 자동전투 모드도 존재한다.

center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관계자는 “’폭주삼국지’는 SD풍의 귀여운 삼국지 속 유명 인물들이 등장하고 고도의 손기술이 요구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크다”며, “한국 유저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게임 장르의 재미를 유저가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접속만해도 게임 캐시와 체력을, 매주 무료로 레어 동료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주는 20개가 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폭주삼국지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설치 인증, 퀴즈, 삼행시 작성 등 간단한 참여로 밥알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