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KT와 손잡고 '트라하'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를 다운로드 받는 KT 고객을 대상으로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넥슨은 4월19일부터 23일까지 '트라하' 및 KT 5G(5세대 이동통신) 출시를 기념해 5GB 데이터와 게임 아이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KT 고객 인증 후 게임 내 설정에 등록된 회원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5G와 LTE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30만 명은 다음달 1일 트라하 설치 용량인 5GB 데이터와 함께 10만 골드, 대형 생명력 회복 물약(200개), 소환수/펫 상자(5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는다. 5레벨 이상 달성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박재민 본부장은 "5G 기술이 도입됨에 따라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고용량 게임이 킬러 콘텐츠로 각광받을 것"이라며 "'트라하' 출시일에 맞춰 준비한 KT 제휴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트라하'는 모바일 환경의 한계와 타협하지 않는 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구현한 모바일게임으로 오는 1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