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스파오 컬래버 앞두고 디자인 선호도 투표 진행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의류 브랜드 스파오(SPAO)와의 협업 상품 출시를 앞두고 디자인 선호도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디자인 요소가 담긴 스파오 상품을 7월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4월12일 오후 6시부터 15일까지 디자인 선호도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제작될 예정이다.

선호도 투표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게임 아이템과 같은 디자인 요소부터 프린트, 자수, 와펜 등 티셔츠 디자인과 색상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후드, 맨투맨, 파자마, 에코백 등 선호하는 상품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파오는 15일까지 투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를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X 크레이지아케이드 X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디자인 선호도 투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또는 투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