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왕년의 인기작 '콘트라',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온다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텐센트와 코나미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는 90년대 전자 오락실에서 큰 인기를 끈 '콘트라' IP를 활용해 짜릿한 손맛과 스릴을 그대로 구현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에 걸쳐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화려한 총기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대전 모드가 특징으로 아케이드 액션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친숙한 캐릭터인 '빌'과 '렌스' 외에도 기존의 스토리와 핵심 콘텐츠를 재연해 원작에서 느꼈던 감동과 향수를 선사하고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 5만 명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구글 플레이에 공개된 게임을 다운받아 접속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해 게임 내 아이템인 '골드'와 '다이아'를 증정한다.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와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