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통합 거래소 오픈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모바일 통합 거래소가 열렸다.

15일 문을 연 '검은사막' 모바일 통합 거래소는 게임 내 통합 거래소 시스템을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앞으로 모험가들은 통합 거래소 보관함에 아이템과 은화만 있다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어디서든지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인기 품목의 시세를 보다 합리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통합 거래소의 물품 최대 상한가를 조정했으며, 아이템 등급별 정렬 기능과 한 글자 검색 기능 등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여기에 거래소 아이템 검색 시 누적 거래량이 표시되도록 수정하고, 가문 명성 수치에 따라 세금 감면 혜택도 적용했다.

center


아울러 오는 3월27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모험가가 사냥, 채집, 낚시 플레이를 통해 하늘 사탕을 획득하고, 이를 요리 장인에게 교환하면 크론석 상자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크론석은 무기 및 방어구 잠재력 돌파(강화) 수치 하락을 방지해주거나, 액세서리 아이템 잠재력 돌파 실패 시 파괴를 막아주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 외에도 매월 진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의 보상이 기존 고급 액세서리 상자에서 8세대 마패로 변경된다. 8세대 말은 '검은사막'에서 가장 높은 세대의 탑승물이다.

MMORPG '검은사막'의 모바일 통합 거래소 오픈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