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K, 2019 팬 페스트 개최... 팬이 직접 우승반지 전달

SK, 2019 팬 페스트 개최... 팬이 직접 우승반지 전달
[마니아리포트 유태민 기자]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20일 두산베어스와의 시범경기 종료 휴 '2019 팬 페스트: Go for V5'를 개최한다. 팬 페스트는 지난 2007년 처음 개최된 뒤 이어지고 있는 SK 고유의 출정식 이벤트다.

이번 팬페스트의 하이라이트는 '2018시즌 우승반지 전달 팬 선발' 이벤트다. SK는 23일 홈 개막전에 앞서 8년만의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이 참여하는 우승반지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인데 팬 페스트에서 해당선수가 본인에게 반지를 전달해 줄 팬을 직접 선발하게 된다.

우승반지 전달식에 참가를 원하는 팬은 이날 3번 게이트와 1루 멤버십 게이트에서 오후 2시까지 배포되는 응모권을 받아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팬에게는 우승반지 전달식 참여권, 행사 당일 착용할 기념티셔트 및 홈 개막전 일반석 입장권 1매가 제공된다. 한편 SK는 팬 페스트가 시작되기 전 1루 응원단상을 중심으로 우승 엠블런 깃발 1000개를 관중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20일 진행되는 팬 페스트는 SK에 새롭게 합류한 윤요안나, 나혜인, 이주남, 김희진, 김경아 치어리더의 공연을 시작으로 코칭스태프와 1군 선수단 전원이 1루 응원단상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막을 연다.
먼저 2019년 새식구 환영식을 통해 올 시즌 팀에 합류한 브록 다익손, 고종욱, 배영섭 선수 등이 단상에 올라 팬들과 첫 인사를 나누고 19시즌 신인선수들도 20초 매력어필 코너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밖에도 SK는 시범경기 기간 연간회원 라이브존 초청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초청행사는 연간회원 팬들의 특별한 경험과 혜택에 초점을 맞춰 선수단 각오엽서 증정, 연간회원 전용 경품 추첨, 그라운드 포토타임 등으로 구성됐다.
초청행사는 19일과 20일 양 일에 걸쳐 진해되며 연간회원 1인당 동반 1인까지 참여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연간회원은 16일까지 구단 안내문자에 참여여부를 회신하면 된다.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