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까스텔바작, 카카오VX와 업무협약...카카오콜라보 라인 론칭

center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좌)와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우). 사진=까스텔바작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까스텔바작이 카카오 VX 업무협약을 체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라인 론칭을 준비한다.

까스텔바작이 1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까스텔바작 본사에서 카카오VX와 양 사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반기부터 향후 2년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한 콜라보 상품 출시, 카카오 VX 새로 출시하는 골프용품과 액세서리 등의 유통에 함께하게 된다.

3 말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이 즐기는 파리 여행을 테마로 까스텔바작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라인이 론칭된다. 카카오 VX에서 출시하는 골프용품, 액세서리 등은 오는 4 중으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있다.

까스텔바작 백배순 대표는 "까스텔바작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이번 카카오 VX와의 콜라보 통해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밝혔다.

/gftravel@maniareport.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