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피파온라인4, 반칙 페널티 없는 '노룰 모드' 업데이트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에 '스페셜 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노룰(No Rules)모드'를 선보인다.

'노룰 모드'는 '오프사이드'나 '파울', '경고', '퇴장' 등 반칙으로 인한 경기 중단이나 페널티가 없는 모드로, 정통 축구 규칙에서 벗어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드다.

넥슨은 '노룰 모드'를 포함해 '스페셜 매치' 모드로 총 5종의 게임모드를 준비 중이다. 지정된 골 수 득점 시 바로 승리하는 '퍼스트 투(First To) 모드'와 득점 시 팀 선수 중 1명이 무작위로 퇴장해 최대 4명의 선수까지 경기에서 제외(골키퍼 제외)되는 '서바이벌 모드', 헤더 또는 발리슛으로 얻은 득점만 인정되는 '헤더&발리 모드', 페널티 박스 밖에서 득점 시 2점을 획득하는 '롱레인지 모드'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스페셜 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14일부터 28일까지 주간 단위(목~수)로 집과 PC방에서 5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주간 보상으로 '[19.01] TOTM 골드 선수팩', '[19.02] 골드 선수팩', '행운의 BP 카드(20만~200만 BP)'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C방에서 5판 플레이 할 경우 '[GR포함]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19.01] TOTM 골드 선수팩(1~3강)', '행운의 BP 카드(30만~300만 BP)' 등 추가로 1회 보상을 더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