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텐센트가 선택한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 돌입

center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 4월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게임펍은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이머들은 중국 삼국시대 촉한의 책략가인 제갈량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획득한 금화로 갤럭시 탭 A6, 에어팟,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상품 응모 시 필요한 금화는 지인과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해도 얻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행운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한편,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중국 최대 게임사인 텐센트가 2018년 10월부터 중국 서비스를 맡고 있다.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 덕분에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삼국지킹덤디펜스' 게임 및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