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TV, '배틀그라운드' 신규 방송 '큰 손' 19일 첫 방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공식 게임 TV채널 카카오게임TV에서 오는 19일 첫 방송 예정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프로그램 '큰 손'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4회로 구성된 신규 방송 '큰 손'은 19일부터 4월9일까지 4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된다. 방송은 유명 BJ 및 스트리머가 도전자로 참여해'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킬 수 경쟁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승자는 상금을 획득함과 동시에 차주 방송에서 새로운 도전자와 새로운 경쟁의 기회를 갖는다.

방송 진행은 카카오게임TV의 MC 서한결, 정나은이 맡는다. 이들은 경쟁을 펼칠 BJ와 스트리머의 방송을 연결해 중계를 하며 '배틀그라운드'만의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TV는 '큰 손' 첫 방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승부 예측과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를 연다. 먼저 19일 첫 방송에서 도전자로 참여하는 인기 BJ 깨박이와 블랙워크의 승부 예측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승부 예측 투표에 참여하고 응원 메시지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이용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5000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첫 번째로 페이스북에 올라온 예고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5000 원)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예고편에 친구 태그 댓글 달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헬멧 라이언 인형(15명)을, 예고편을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배틀그라운드 담요(2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보는 재미를 선사할 '큰 손'의 첫 방송은 3월19일 저녁 7시에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