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대세 개그맨 황제성, '마스터탱커' 광고서 '1인3역' 맹활약

[이슈] 대세 개그맨 황제성, '마스터탱커' 광고서 '1인3역' 맹활약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대세 개그맨 황제성이 광고에 출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웹젠은 12일 유튜브 내 웹젠 공식 채널에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마스터탱커'의 광고 영상은 출연자들의 코믹한 연기와 CM송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던 음료 광고를 재해석(패러디)해 제작됐다.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황제성이 출연해 게임 내 여러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주는 한편,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레이드’를 강조했다.

황제성은 탱커/딜러/힐러 등 각 캐릭터로 분장해 여러 캐릭터가 '모바일 레이드'에 참여해 같이 게임을 즐긴다는 '마스터탱커'의 가장 큰 차별화 요소를 코믹한 연기로 재미있게 재연해냈다. 해당 광고 영상은 3월13일부터 안방의 TV 채널에서는 물론, 극장과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11일 정식 출시된 '마스터탱커'는 12일 현재, iOS 인기 순위 1위에 올랐으며, 접속 게임서버를 5개까지 확장하는 등 게임회원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틀간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은 풍부한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UI(사용자환경)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

[이슈] 대세 개그맨 황제성, '마스터탱커' 광고서 '1인3역' 맹활약


'마스터탱커'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별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담하고, 던전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이러한 콘텐츠들을 2가지 버전의 외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멀티 컨셉트 캐릭터'를 구현하고 있어 캐릭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웹젠이 운영하는 유일한 공식 커뮤니티인 '마스터탱커' 커뮤니티에서는 게임을 쉽게 즐기기 위한 게임공략 정보를 비롯해 길드와 친구를 모집하는 글 등이 활발히 올라오고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고, 친구 및 길드도 모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7일까지 '마스터탱커'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GM노트' 등의 공간에서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의 게임정보 및 출시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게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