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모바일 대작 '트라하' 추가 정보 공개…핵심은?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TRAHA)'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불칸'과 '나이아드' 양 진영의 모습이 담긴 하이퀄리티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트라하'는 불의 힘을 숭배하는 '불칸'과 물의 힘을 숭배하는 '나이아드' 두 왕국의 대립 속에서 자신이 소속된 진영을 지키기 위한 주인공(트라하)의 여정을 담고 있다.

center


이와 함께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누릴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전문 기술 8종(채집/공예/낚시/요리/채광/대장/탐사/고고학)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공개했다. 채집 활동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의상 및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낚시로 얻은 재료로 음식을 요리하면 게임 내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채광을 통해 획득한 금속을 가공해 무기와 의상을 제작할 수도 있으며 탐사를 통해 얻은 숨겨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이용자들은 다양한 전문기술을 통해 성장과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드넓은 마을의 모습과 '불칸' 및 '나이아드' 진영의 각 왕이 위치한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기술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묘사했다.

center


오는 4월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트라하'는 신규 IP 역대 최단 기간(1일차 50만 명/2일차 100만 명/10일차 200만 명) 최고 사전예약자 모집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라하'의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