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슬러거, 12주년 기념 이벤트…영정 계정도 특별사면

center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3월2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지난 12년간 '슬러거'를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가지 아이템 중 원하는 12가지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하루 최대 3개의 아이템 획득권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권은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에는 선수 드래프트권, 트레이닝 무료 이용권, 캣 교환권 등이 포함돼 있다. 12가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는 보상 리스트가 교체된다. 리스트를 교체한 횟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등 푸짐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또한, 한 주에 7경기를 진행하면 매주 달라지는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슬러거' 12주년을 응원하는 댓글을 '슬러거' 홈페이지의 이벤트 글에 작성하면, 축하 댓글 총 개수에 따라 다양한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슬러거 12주년 특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삭제하거나 변경해 사용할 수 없었던 이전 팀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이용 영구 정지된 계정이 영구 정지 바로 전 단계로 복구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중 2회에 걸쳐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피망 캐시 6000 원 쿠폰도 각각 지급한다.

'슬러거' 12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