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백화점 상품권 지급 '스탬프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구글 플레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총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비 출석이나 사전예약 참여,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등을 통해 획득한 스탬프를 활용, 자신이 원하는 사은품에 응모하면 된다.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5000원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 180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임 다운로드 시에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비는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3월 12일 어플 내 공지사항 및 모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비열한 도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삼국지 인사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신명', '방치소녀', '히어로칸타레', '헌드레드 소울', '신세계: 저승차사전'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