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리자드, 인기 코스프레 150장 담긴 화보집 출간

center
블리자드가 인기 코스프레 작품들을 한곳에 모아 화보집을 출간한다.

블리자드는 자사의 게임 내 캐릭터들의 인기 코스플레이 작품들을 모운 '블리자드 코스플레이' 화보집을 오는 13일 정식 출간하며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글로 현지화 돼 출간되는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블리자드 캐릭터의 의상을 직접 만들어 입고 활약하는 코스플레이어들을 담은 공식 화보집이다.

center
이 화보집은 블리자드의 연례 게임축제인 블리즈컨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블리자드의 다양한 캐릭터의 인기 코스플레이를 150여장에 달하는 고화질 화보로 담겼다.

이와함께 해당 코스플레이어들의 인터뷰를 통해 코스플레이를 준비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화, 코스튬 제작 팁 등도 함께 수록했다.

'블리자드 코스플레이'는 현재 예스24, 인터파크 등 유명 온라인 서점에서 3만3000원에 예약 판매 중이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자사의 게임과 관련한 원작 소설은 물론, '오버워치' 아트북, '하스스톤' 팝업북 등 다양한 서적을 출간하고 있으며, 이들 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웹사이트(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