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보여

center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완료한 퍼즐 스테이지 개수에 따라 발렌타인데이를 소재로 제작한 게임용 장식품과 유료 재화를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행사로, 이용자 레벨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조각상, 울타리, 나무, 장미 등의 장식 아이템들을 받고 게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이벤트의 최종 목표인 퍼즐 스테이지 60개 클리어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고급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커피 머신, 캐릭터 머그컵 등을 경품으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대형 이벤트마다 새로운 배경음악으로 관심을 모아온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게임 배경음악을 준비했다. 낭만적인 핑크톤으로 새롭게 단장한 게임에서 선보일 배경 음악은 건반과 기타로 연주에 어우러진 힙합 비트로 준비됐다.

선데이토즈 전왕전 기획자는 "공원, 도심 등 주요 배경들을 직접 꾸미며 이색 재미를 느낄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벤트 기간인 14일 선보일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업데이트도 이용자들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와 퍼즐 게임을 담아낸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