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검은수염 등 5대 '강적 격파' 이벤트 실시

center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에 강적들을 격파하는 '대난투' 미션이 진행된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겸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 이용자들과 힘을 합쳐 강적을 격파하는 미션인 '대난투 미션 강적들을 격파하라'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피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험 RPG와 탭 배틀 게임으로, 국내에는 지난 2016년에 출시됐으며, 2018년 12월에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루피가 맞서 싸웠던 강적 검은 수염, 크로커다일, 도플라밍고, 에넬, 루치가 스페셜 섬 내 퀘스트에 등장하는 이벤트다. '대난투 미션 강적 습격'의 클리어 횟수, 상승한 해적 레벨의 합계, 트레저 맵 '대연전 VS 에넬' 클리어 횟수와 관련된 3가지 미션이 등장하며, 미션을 클리어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설 사이트의 힌트를 확인하고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게임 및 특설 사이트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4일 11시 59분까지(예정)다. 대난투 미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드디어 'AUTO 배틀 기능' 도입돼 월드맵의 모험별로 자동 전투 기능 적용/해제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모험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가 '2018년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지금 게임에 접속하면 무지개 보석을 선물하는 이벤트 외에도 회원 수 15만 명 돌파를 앞에 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향후 진행될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