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플레로게임즈, 설 맞아 대표 게임 2종서 이벤트 실시

[이슈] 플레로게임즈, 설 맞아 대표 게임 2종서 이벤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2종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레스토랑 경영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가장 많은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월 1일 단 하루 GM두레박이 무작위로 선정된 이용자 20명의 레스토랑에 방문해 방명록을 남기고 루비 30개를 선물하는 'GM두레박에게 세뱃돈 받으세요'와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연휴 기간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요정나무, 마법합금, 루비 등 매일 서로 다른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2월 3일까지 루비 단품 구매 시 20%를 추가로 지급하고, 2월 14일 점검 전까지 딜리를 통해 초코 떡국을 120회 이상 배달 받으면, SS 점원 민트와, 훌륭한 코랄링, 딜리버리 냄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미소녀 RPG '여신의 키스'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2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반 전장 클리어 시 확률적으로 아이템 2019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는데,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총알, 루비 반지 공용 훈장 등과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요일 전장의 호감도 아이템 드롭 수량과 총알 충전 수량이 2배로 상승하며, 고급 보물 뽑기 소모 다이아 30% 할인 및 기본 다이아 상품 30% 판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기해년 황금돼지해의 첫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5일간의 긴 연휴 플레로게임즈와 함께 풍성하고 알차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