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원피스 바운티 러시, 서비스 재오픈 기념 이벤트

[이슈] 원피스 바운티 러시, 서비스 재오픈 기념 이벤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사 사장 오오시타 사토시)는 4대4 팀 대전 모바일게임 '원피스 바운티 러시'의 서비스 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두가지로 진행되는 로그인 보너스 중 캠페인 로그인 보너스에서는 푸짐한 '무지개 다이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너스에서는 '무지개 보석'뿐만 아니라 인기 캐릭터 '샹크스'와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조각'을 증정한다,

또한 지금 로그인하면 11연차 연속뽑기 1회만큼의 '무지개 다이아'도 증정하며, 서비스와 동시에 시작되는 뽑기 이벤트에는 애니메이션에서도 인기가 높은 강적 '크로코다일'과 '에네르'가 추가됐다.

[이슈] 원피스 바운티 러시, 서비스 재오픈 기념 이벤트


'원피스 바운티 러시'는 원피스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 팀 배틀 게임으로 4대4로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이뤄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두 팀에 소속돼 캐릭터를 조작해, 아군에게 유리한 아이템을 이용하고, 방해하는 다양한 장치들을 피해 주어진 시간에 더 많은 베리를 빼앗아 승리해야 한다. 베리 획득은 상대 팀의 캐릭터를 쓰러뜨리는 것 외에 스테이지 내의 깃발을 점령하는 것으로도 가산 된다.

'원피스 바운티 러시'에서 선택, 조작 가능한 캐릭터는 밀짚모자 일당의 루피, 조로, 우솝, 상디 외에도 에이스, 비비 등 42명의 '원피스' 인기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가능하며, 이후 꾸준히 추가될 예정이다.

'원피스 바운티 러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