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레이드 & 소울, 설맞이 이벤트 3종 실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설맞이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오는 2월 27일까지 '새해 복(福) 드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접속 시간에 따라 2019 복주머니와 2019 설 주화를 받는다. 2019 복주머니를 열면 성장 재료(호천 조각, 악태주 등)와 2019 설 주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2019 설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설날 신규 의상 아이템(단월, 단월 장식, 정월 세트)으로 바꿀 수 있다.

엔씨는 '새해 복(福) 드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단 옷감을 받을 수 있다. 비단 옷감은 기해년(己亥年) 기념 의상 세트(금빛 꿀꿀이, 점박이 꿀꿀이 등)로 교환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블소' 제휴 PC방에서 신년 맞이 블소데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2월 20일까지 주말(토, 일)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고급 진화석 등이 담긴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와 성장 재료(청이린, 태천주 등), 신규 게임 의상 신속 기동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블소'는 2월 27일까지 '레이드 플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레이드 던전은 황혼의 성전, 소용돌이 사원 등 4종이다. 이용자는 각 레이드 던전의 보스 몬스터(태천명왕, 흑풍마녀 등 12종)를 공략해 보상(보패, 선물 상자 등)을 받는다. 이용자가 이전에 공략하지 않았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각 보스 몬스터 전리품)도 얻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