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풍성한 설 연휴 기념 풍성한 보상 이벤트 열어

[이슈] 넷마블, 풍성한 설 연휴 기념 풍성한 보상 이벤트 열어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019년 구정 연휴를 맞이해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9종에서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4일부터 6일까지 설 연휴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무기, 장신구, 도안, 경험치/은화/아이템 획득 버프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설날 선물 꾸러미를 선물하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장비도안을 제공한다. 또 관통 버프 효과를 지닌 떡국 아이템을 제작 및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떡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는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윷놀이 한 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결투장, 요일던전 등의 게임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윷가락으로 윷놀이를 진행하여 장비 레시피 선택상자, 희귀 장비 재료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도 설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4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는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8일까지 '2019 설날 기념 캠페인'이 진행된다. 우선 이용자가 해당 기간 동안 8일 연속 게임 접속 시, 총 호부 8장과 황금색 과일 8개 등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8일 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진행된다. 또 서번트 및 개념예장 강화 시 대성공, 극대성공의 발생률이 2배로 높아지고, 스토리에서 자주 등장하는 ★5(SSR)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서번트 소환으로 등장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는 오는 31일부터 2주 동안 설날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사의 반지, 승리자 장신구 등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날맞이 니아의 떡국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떡국을 니아에게 선물하고 최대 700 루비, 설날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골드허니 피그링 펫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은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신규 강림 던전 '보스 러쉬'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러쉬 강림을 클리어 하고 SSR 영웅과 6성 진화몬을 비롯해 5~6성 발동형 룬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3성 강림 던전 입장에 필요한 스태미나가 절반으로 줄어들며 싱글 강림 영웅의 획득 확률도 높아질 예정이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은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과 스킨을 제공하며 2월 4일에는 제니엘 영웅도 확정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노란 복주머니와 빨간 복주머니를 결합해 영웅과 스킨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은 오는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출석만해도 탐험의 비약 200개, 신화룬 선택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빙고를 완성하면 고대 초월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이벤트 던전 완료 시 아리아의 가호, 각성석 등 특별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설날 탐험 이벤트를 각각 오는 2월 28일,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 신규 파괴신장 '흑룡 유진'을 새롭게 선보이고, 파괴신장 선택권, 불멸자 몬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함께 굴러윷 이벤트를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또 2월 2일부터 6일까지 접속만해도 시공의축복 아이템을 지급하며, 정해진 모험지역에서 열쇠 소모 없이 모험을 진행할 수 있는 프리패스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2019년 구정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별로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넷마블 게임을 오랜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