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스트소프트 2019 상반기 그룹사 신입 공채 진행

[이슈] 이스트소프트 2019 상반기 그룹사 신입 공채 진행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29일부터 '2019년 상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이스트소프트와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서비스 자회사 줌인터넷 총 3개 기업의 신입 직원을 동시에 채용하는 일종의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총 50명 내외로 예정돼 있으며,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 성장 가능한 우수 인재로 판단되는 지원자가 있을 경우 정원 외 추가 선발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 별 상세 채용 분야는 ▲이스트소프트의 경우 개발, 기획, 디자인, 테스트 엔지니어, ▲이스트시큐리티는 개발, 기획, 테스트 엔지니어, 분석연구, ▲줌인터넷은 개발, 분석, 기획 분야 등 총 7개 직군 25개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한다.

이스트소프트 인재 채용 담당자는 "우리 회사는 일과 삶의 균형있는 근무환경을 통해 직원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최대화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놀 때 잘 놀고 일할 때 열정적으로 일해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이른바 '핵인싸'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일과 삶의 균형있는 근무 제공을 위해 ▲육아 수당 지급, ▲유연근무제, ▲지연출근 제도,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 종합 우수상',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3년 연속 수상, '서울형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2월1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1차 서류 합격자는 2월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분야, 전형 절차, 지원 방법 등 채용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