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든어택, 여러곳에 폭탄 설치 가능한 '멀티 폭파미션' 업데이트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두 번째 시리즈로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을 업데이트했다.

기존 폭파미션이 A와 B구역 두 곳에서만 폭탄 설치가 가능했던 것과 달리 '멀티 폭파미션'은 동시에 여러 곳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폭탄을 설치하는 범위 또한 넓어져 이용자는 매 전투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과 다양한 협동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레드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파에 성공하면 승리하고, 블루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탄을 해체하면 승리한다. 목표 개수는 모드에 참여한 이용자 수에 따라 달라진다.

'멀티 폭파미션' 전용 맵 블래스트는 복층으로 된 건물로, 2층 전 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액체폭탄은 게임 시작과 함께 레드팀 전원에게 하나씩 지급되며, 전략에 따라 한 유저에게 여러 폭탄을 몰아줄 수도 있다.

한편, 넥슨은 '멀티 폭파미션'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맵 블래스트에서 게임 플레이, 적 처치, 승리, 폭탄 설치 및 해체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를 모두 완성한 이용자는 TRG21(IS) Gold(영구제), AK103(IS) Gold(영구제), M4A1(IS) Gold(영구제), 윈체스터(S) Gold(영구제) 등으로 구성된 Gold 영구제 패키지 4종과 1000SP를 지급한다.

또한, 빙고 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설원 위장 캐릭터세트(15일), 닉네임 변경 II(1개), TRG21(IS) 카툰(15일), G18(S)카툰(15일), 20만 경험치 등 인기 아이템 12종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서든어택'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