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뉴이스트와 세븐틴에 프리스틴까지! 리듬게임 '슈퍼스타 플레디스' 사전예약

center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수)의 아티스트 IP로 만든 모바일 게임 '슈퍼스타 플레디스(SuperStar PLEDIS)'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슈퍼스타 플레디스'는 뉴이스트와 세븐틴, 프리스틴, 범주, 레이나 등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원 및 초상을 활용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1월8일 공식 트위터와 구글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되며 사전예약 종료 시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과 애플 IOS버전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등록 시 아티스트 프로필 이미지 포함 5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center

달콤소프트는 현재 '슈퍼스타 SM타운', '슈퍼스타 JYP네이션', '슈퍼스타 BTS' 등 3개 리듬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슈퍼스타 BTS'는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구글플레이 2018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부문 '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

달콤소프트 관계자는 "'슈퍼스타 플레디스'는 출시부터 글로벌 서비스할 계획"이라며 "폭 넓은 글로벌 팬층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만큼 글로벌 팬덤을 대상으로 꾸준히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타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