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켓인벤, '배틀그라운드' 공식 티셔츠·액세서리 선봬

[이슈] 마켓인벤, '배틀그라운드' 공식 티셔츠·액세서리 선봬
마켓인벤은 미국 JINX와 정식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펍지주식회사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6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와 레벨 3 헬멧 열쇠고리 1종, 게임 내에 등장하는 인기 방어구 프라이팬을 모형화한 고무 프라이팬 등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티셔츠 4종은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캐릭터가 들어간 레벨 3 프리미엄, 게임 내의 승리 메시지인 WINNER WINNER CHICKEN DINNER가 표기된 개척자, 사막 맵 미라마를 형상화한 Drop into Miramar,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한 Looted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마켓인벤에서는 앞으로도 JINX와 함께 더욱 다양한 공식 '배틀그라운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출시할 예정이며, 게이머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게임 관련 제품들을 한국에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은 물론, 블리자드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