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겨울 이벤트 모드 '씽씽전' 추가

[이슈]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겨울 이벤트 모드 '씽씽전'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에 특별 이벤트 모드 '씽씽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씽씽전'은 개인전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무작위로 등장하는 이벤트 모드로,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고 스피드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씽씽전'은 대전 이후 일반 모드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게임 내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리고 다양한 스킬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렌즈 훈련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리그별 랭크 시스템을 개편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프렌즈 코스튬', '크리스마스 카트 바디' 등의 성탄절 시즌 아이템을 추가하고 새롭게 단장한 게임 내 메인 로비를 공개해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프렌즈 코스튬'을 구매한 이용자 및 '설원' 맵 트랙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프렌즈레이싱' 기획 상품을 선물한다. 또, 게임 내에서 'SNS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프렌즈레이싱'은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캐주얼게임' 중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게임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이용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