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 22·23일 개최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 22·23일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OGN e스타디움에서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제 1회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e스포츠행사로 넷마블이 주최하고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0만 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해 해당 선수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에서는 지난 8월부터 3차에 걸친 온라인 토너먼트, 국가대표 결정전 등을 통해 선발한 국내 대표 선수 2인을 비롯해 총 6개국 대표팀이 대결을 펼치며, 유튜브 모마TV 및 OGN TV 채널로도 생중계한다.

최종 결정전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해 하루 3000 다이아, 양 일간 총 6000 다이아 등 푸짐한 다이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 데니스 및 슬기와 함께 관람객 전원에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선물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간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