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게임즈,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사전 예약 실시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내년 초 정식 출시 예정인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함께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캐릭터 소환을 위한 자원 생산 콘텐츠와 자동 전투 시스템, 캐릭터 별 특성을 고려해 전락적으로 팀 멤버를 구성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예약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폼폼이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수정 50개를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펫 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프렌즈대모험'에 대한 게임 정보와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