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낚시의 신' 얼음과 불의 나라 '아이슬란드' 업데이트

center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레포츠 게임이다.

먼저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9번째 신규 맵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했다. 아이슬란드에서 최고의 낚시 스팟으로 불리는 이사프외르뒤르, 레이캬비크, 비크이뮈르달 지역을 오픈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실제 얼음과 불의 나라로 불리는 아이슬란드는 풍부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어종을 갖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도 아이슬란드 대표 어종인 다섯 수염 대구, 그린란드 상어를 비롯해 총 57마리의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뉴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해 미션 완료 시 에너지와 한계돌파 재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출조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산타 모자를 모아 산타클로스 장비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여행 in 아이슬란드'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