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구글플레이 어워드 우수상 수상 기념 이벤트

center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는 '구글플레이 2018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Google Play Best of 2018 Awards)'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에 자사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우수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2018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은 혁신성, 대중성, 인디 등 다양한 기준을 고려하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리듬액션 방식으로 낚시를 즐기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수상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6일부터 3일간 푸쉬 알림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7일, 8일 낮 12시 15분에 접속하면 각 각 자동미끼 100개, 금상자 재료 뽑기권 2개, 최고급 낚시꾼 가방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12월 8일까지 공식 카페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고대의 장비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대의 장비 뽑기권을 사용하면 '피쉬아일랜드'에 존재하는 가장 고등급의 낚시 장비를 100% 획득할 수 있다.

수상 기념 이벤트 외에, 12일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2장의 빛과 어둠의 정령 소환권과 신규 속성 진화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지난 11월 29일 새롭게 제 7대양 망자의 바다 오픈하면서 신규 속성 정령인 빛과 어둠 정령들을 공개한 바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