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기대작, '블소: 레볼루션'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이슈] 넷마블 기대작, '블소: 레볼루션'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애플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오늘 11시경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 지 6시간이 채 지나기도 전인 오후 6시 전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경우 아직 집계가 되지 않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슈] 넷마블 기대작, '블소: 레볼루션'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PC게임 '블레이드&소울'의 IP를 이용해 제작된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넷마블은 사전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처음에는 50개 서버를 준비했지만 총 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또한 마감돼, 지난 23일 서버 50개를 다시 추가했을 정도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풀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품질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 급 전투 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른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6일 자정(0시)에 정식 출시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