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리자드, '하스스톤' GS25 팝카드 출시

cente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출시를 앞두고 GS리테일과 제휴, '하스스톤 GS25 팝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GS리테일 매장에서 GS&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S25 팝카드를 하스스톤 테마로 특별히 선보이는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전설 카드 뒷면 이미지를 포함 총 5종으로 구성,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와 함께 3일부터 전국 1만3000개 GS25 편의점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포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최근 전 세계 이용자 1억 명 돌파라는 놀라운 성공을 기념해 GS25 팝카드를 제작, 신규 확장팩의 출시에 맞춰 선보인다. 특히, 게임 내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획득 가능한 '하스스톤' 카드 뒷면 수집은 하스스톤을 즐기는 재미 중 하나로, 이번 제휴를 통해 특별한 카드 뒷면을 실물 카드로 소장할 수 있다.

center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총 5종으로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뒷면과 전설 등급 이용자들에게만 지급되는 전설 카드 뒷면, 그리고 레모네이드, 파이 및 컵케이크 카드 뒷면 이미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사용된 카드 뒷면 이미지들은 실제로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각종 임무 달성 시 제공되는 특별한 카드 뒷면이나 매월 진행되는 시즌에서 등급전 5회 우승 시 받을 수 있는 시즌 카드 뒷면, 각종 이벤트 카드 뒷면 등의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한다.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GS25 편의점, GS수퍼마켓 등에서 GS&포인트 적립과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스스톤 GS25 팝카드와 함께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도 무료 증정한다.

한편,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테마에 맞춰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참가 접수가 성황리에 종료,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7인으로 구성된 팀에 맞서 싸울 각 지역의 팀들이 모두 확정됐다. 5일까지 관련 웹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는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증정하며,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이들에게는 스트리머 팀의 승리 횟수에 따라 카드 팩을 추가 증정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대전, 광주, 부산, 서울 순으로 펼쳐지는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에서 스트리머 팀이 3승을 할 경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카드 팩 1개를, 7승을 할 경우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