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게이트, 이용자 폭발 '로스트아크' 서버 추가 증설

[이슈] 스마일게이트, 이용자 폭발 '로스트아크' 서버 추가 증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기존 서버 수용인원 확충과 함께 8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론칭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신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유입됨에 따라 쾌적한 서비스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로 도입하고 기존 서버의 확장을 통해 수용인원을 늘릴 예정이다. 신규 서버의 도입 및 기존 서버의 확충은 11월10일 이뤄질 예정이다.

오픈 후 첫 주말을 맞이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신규 서버 추가 및 확장은 이용자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론칭 첫날 동시접속자수 25만 명을 기록한 데 이어 론칭 이틀만에 PC방 점유율 14.02%를 기록하며 PC방 인기순위 전체 3위, RPG 장르에서는 압도적인 1위에 올라 게임업계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예상한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고 있어서 놀랐다. 이용자 여러분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헤 다각도로 노력 중"이라며 "'로스트아크'에서의 모험으로 즐거운 주말이 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