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 추천 어플 '찌', 신작 모바일게임 '오크: 전쟁의 서막' 출시 기념 VIP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오크: 전쟁의 서막'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오크: 전쟁의 서막' VIP 쿠폰은 '순금 보물', '3레벨 성인장 상자', '30만 KR'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펀컴퍼니에 서비스 중인 '오크: 전쟁의 서막'은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오크, 엘프, 휴먼, 드워프 4개의 종족이 존재하며, 이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종족에 따른 다양한 전직 시스템을 제공한다. 지난 8일(목)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오크: 전쟁의 서막' 외에도 '와호장룡M – 더 비기닝', '레이더스', '얼터너티브 걸즈2',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신명'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