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포트나이트, 인기 배우 크리스 프랫과 함께 PC방 정식 서비스 돌입

center
에픽게임즈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의 국내 PC방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헐리우드 인기 스타인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주연 배우 크리스 프랫이 특별 영상을 통해 '포트나이트' PC방 론칭을 함께 축하했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의 PC방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고 8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최소 118일간 PC방 업주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 접속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네오위즈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총 8단계로 구성된 'PC방 도전 패키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PC방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PC방 도전 패키지'는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브이벅스(V-Bucks)나 배틀스타, XP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8개 미션을 모두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한정판 '불꽃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이 제공된다.

8일부터 12월19일까지, 6주 동안 총 1억 원 상당의 'PC방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기간에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600 브이벅스와 에이스 스킨, 현금 가방 장신구 등이 포함된 '에이스 팩', 또는 에이스 스킨 대신 서밋 스트라이커 스킨이 포함된 '서밋 스트라이커 팩'이 제공된다. 여기에 PC방에 있는 '포트나이트' 홍보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1070Ti, 아이패드, 벤큐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PC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PC방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한민국의 모든 '포트나이트'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8일부터 2주간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서 미니게임(사격, 건설, 장애물) 3종을 클리어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대한민국 전용 아이템인 '평창 히어로 세트'와 '색동치마연 글라이더'가 론칭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해당 아이템을 이미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브이벅스가 지급되며, '포트나이트' 기존 가입자의 경우, 위의 미션 클리어 시 추가로 300브이벅스가 지급된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배우 크리스 프랫의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론칭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됐다.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시리즈를 통해 국내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은 영상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의 자존심을 자극하고 전 세계를 상대로 PC방에서 실력을 겨뤄보자며 '포트나이트' 플레이를 독려했다. 에픽게임즈는 크리스 프랫의 본편 트레일러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전 세계 동시접속자가 830만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PC방 정식 출시 소식과 함께 공개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에픽게임즈의 한국 사랑을 듬뿍 담은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다듬으며 준비했다"면서, "동시접속자 830만 명을 기록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배틀로얄 게임인 '포트나이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한국 게이머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의 네오위즈 PC방 정식 서비스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