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 CBT 참가자 모집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인프렌즈(대표 김성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런닝맨 히어로즈'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테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런닝맨 히어로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동남아 전 국가에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내 진행될 예정이다.

'런닝맨 히어로즈'는 SBS와 라인프렌즈가 공동 제작한 인기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탄탄한 세계관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최대 6인의 이용자가 동시 접속해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에 참가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코스튬과 프로필 아이콘, 채팅 이모티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될 때 지급한다.

한편,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소개 영상을 함께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배틀로얄 모드,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전투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런닝맨 7종족 캐릭터의 개성 있는 스킬들을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히어로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