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소 레볼루션, 광고모델 더 콰이엇·문가비·정윤기·송진영 발탁

center
좌측부터 문가비, 더 콰이엇, 정윤기, 송진영.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광고모델에 래퍼 더 콰이엇, 모델 문가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스케이트보더 송진영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향후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 이들 네 사람을 내세운 광고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대중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트랜드 세터로 활약하고 있는 네 사람이 모바일 MMOPRG 시장에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갈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신뢰감 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모델 문가비의 경우 오는 11월 17일, 지스타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관련 퀴즈, 사진 촬영 등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넷마블 부스 방문객들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비무, 세력 분쟁전, 린족 남성 캐릭터 등이 추가돼 작년 지스타 때 보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재미를 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12월 6일 국내에 정식 출시될 계획이다.

center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 2차에 걸쳐 추가한 3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30일 3차로 신규 서버를 또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이벤트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다양한 게임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더해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