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프렌즈레이싱, 10월 말 출시 앞두고 OBT 시작

[이슈] 프렌즈레이싱, 10월 말 출시 앞두고 OBT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10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출시 전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캐릭터 성장과 장비 등 각종 캐릭터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프렌즈레이싱'은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라이언, 피치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국민 캐릭터와 함께 정글, 도시, 빙하 등 트랙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가 특징이다.

특히,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살린 재기 발랄한 게임 룰,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카카오프렌즈 IP 최초로 프렌즈 캐릭터의 음성 반영 등의 매력 넘치는 요소들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친구 40명 초대에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라이언 붕붕카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IP 활용 스낵게임 프렌즈 레디씽 및 스낵톡 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했으며, 홍대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의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전시에서는 '프렌즈레이싱'을 레이싱 휠 방식 시뮬레이터로 공개하기도 했다.

10월 말 정식 출시될 '프렌즈레이싱'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