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듀랑고, 할로윈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이슈] 듀랑고, 할로윈 기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신규 농작물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를 제작할 수 있는 농사 스킬과 거미줄의 탄성을 이용한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를 추가했다. 또한, 새로운 의상 제작법을 통해 호박 모자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할로윈 바닥, 할로윈 가로등 등 신규 건축물로 게임 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할로윈 사탕과 호박죽, 거미 꼬치, 거미 쿠키, 마녀 소시지, 호박 케이크 등 다양한 요리를 하고, 캐릭터의 영양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툰드라 기후의 불안정섬에는 할로윈을 맞아 마녀 페나코두스가 등장하며, 마녀 페나코두스를 처치할 경우 아이템 획득과 함께 펫으로 길들일 수도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시 수상한 호박 종자, 할로윈 망치, 할로윈 해골 의상, 호박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야생의 땅: 듀랑고'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