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이온, 다양한 보상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2종 진행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10월 신규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엔씨는 11월 7일까지 '기묘한 웨딩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라크룸 필드에 있는 오싹한/잠잠한 비밀통로를 통해 이벤트 전용 필드(전투 상태)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전용 필드에 등장하는 버프(Buff) 몬스터 카코/키코를 처치하면 버프 효과(PvE 데미지 600 증가)를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 팬텀을 공략하면 궁극의 PvP 강화석, 키나 등 보상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4차례(13시/15시/21시/23시) 라크룸 필드에 나타나는 길 잃은 꼬마 유령 NPC를 만나 이벤트 필드(공존 상태)에 입장할 수 있다. 필드 일부 지역에 숨겨진 보물 상자를 열면 키나도 획득할 수 있다.

11월 8일까지 매일 매일 차곡 차곡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주요 인던 공략 등 미션을 수행해 출석 보상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주차 별 출석 일자에 따라 PvE 강화석, 투지의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다. 누적된 포인트(25, 50, 75, 95점)를 통해 검정 미니카 상자, 궁극의 차가운 청염 방어구 선택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기간에 따라 버프 혜택(경험치 4배 획득, 어비스 포인트 10% 상승)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